바다탐험대옥토넛 뮤지컬 더더 재밌어졌잖아~ 주말 나들이 성공적! ­

>

사실 어쩌면 나만큼이나 늘 바쁜 울 아들 스케줄~이번 주말 역시 나들이 일정이 꽉꽉 차있었는데알차게 뭔가 아들을 위해 불사른 느낌이랄까요?지금은 일요일 밤을 지나고 있는데에버랜드 오픈 전에 갔다가 클로즈 팻말을 보고 나왔으니낮잠 한번 안 자고 버티더니 드디어 꿈나라로 떠나신 아들 쭈니군이번 주말 나들이 목적지도 참 다양했는데바다탐험대옥토넛 마니아여서 탐험선도 집에 3개나 있고피규어들도 다 있고 매일 목욕 시간마다 가지고 놀거든요작년에도 옥토넛 뮤지컬 보고 왔는데올해도 어김없이 더케이아트홀에서 앵콜공연 한다고 해서시작하자마자 다녀왔지요~~!

>

.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된 70대 남성이 혈관염이 발병된 사례가 나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여전히 코로나19에 감염돼 있는 상태라면 다음 주 예정된 제2차 TV 대선토론이 취소돼야 한다고 밝혔다. 국제신용평가사인 피치(Fitch)가 우리나라에 대한 국가신용등급을 AA-로 유지했다.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고 입원 나흘만에 퇴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3가지 치료 약물에 관심이다.

금요일 오픈한다고 해서 토요일 오전 11시 공연 시간 맞춰예약하고서 아들에게 보러 갈 거라고 얘기해줬었는데그게 실수였나 싶을 정도로 그 순간 이후부터옥토넛 뮤지컬 언제 보러 가는 거냐며오분에 다섯 번씩 물어봐서 인내심을 가지고 대답해주느라 혼났습니다 ㅋㅋ

>

바다탐험대옥토넛 뮤지컬은 방학 내내 즐길 수 있는 편인데8월 26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서여유 기간이 좀 있으니 가족들 혹은 친구들하고일정 맞춰서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

>

요즘은 어디 가나 정말이지 주차 정보 잘 알아보고 가야지방심하면 후들후들한 금액이 뜨는 걸 볼 수 있거든요주말 나들이로 간다면  거의 대중교통보다는차로 이동하기 때문에 잘 체크해보셔야 하는데더케이아트홀에서는 티켓을 출차시 보여드리면3시간 동안은 2천원에 결제 가능하니 부담 확 내려가실 거예요공연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고 아무리 일찍 도착해도여유시간이 있어서 추가요금 낼 일은 거의 없을 것 같죠?!

>

역시나 우리들의 기프트숍 코너가 있지만다행히 울 아들램마트나 숍 안에 있는 건 사고 싶다고 혹은사달라고 말을 하는 편이지만매대에 있는 건 아직 사달라고 하지 않아서걱정 없이 무사통과!! 하고서

>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하려고 회유하기 시작~오전 11시 공연이라 그런지 여유롭고줄을 서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다른 주말 나들이 일정들이 있으시다면 오전에빠르게 보고 가시는 게 좋으데, 아무래도 주차 출차가다른 시간대보다 여유로운 편이더라고요!

>

포스터 포토존 외에도 바다탐험대옥토넛 뮤지컬 주인공들인바나클, 페이소, 콰지 등의 주연배우(?) 입간판들이 있어서아이가 먼저 사진촬영을 해달라고 해서 살짝 놀랐네요 ㅎㅎ문제는 사진 찍어달라 해놓고 공연장 안에 화면에빠져서 집중이 안 되는 낭패 ㅋㅋㅋ 그래서 냅다 들어갔습니다.

>

이런 건 찍어줘야 제맛이라는뮤지컬 티켓 인증숏!!

>

>

처음에는 아이랑 뮤지컬 보러 가면애가 안 보여서 어떻게 보는 거지? 싶었는데이렇게 키높이 방석들이 있어서혼자서 좌석 잡고 볼 수 있어요!불편해 하진 않을까? 이런 생각 초반엔많이 해봤지만 생각보다 애들 굉장히 잘 앉아있고요공연시간이 거의 1시간 정도 되는 편인데1도 지루해 하지 않고 완전 잘 관람해줘서 기특해요

>

공연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관람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2층보단아무래도 1층이 나은 것 같고요아무래도 더 넓게 보실 순 있겠지만집중감은 떨어지실 것 같고바나클이나 페이소 콰지 친구들이 아래로 아주 잠깐내려오기도 해서 1층 중에서도 앞쪽이 제일 명당인 것 같긴 해요!

>

VIP좌석에 앉았었지만 캐릭터 친구들이랑 하이파이브는딱 한 명하고 겨우 ㅜㅜ 해볼 수 있어서역시 가장 좋은 자리는 앞쪽에 위치한 게 아닐까조심스럽게 생각 되네요 ㅎㅎㅎ

>

>

이번 바다탐험대 옥토넛 뮤지컬을 주말 나들이로 갈까 말까고민을 좀 많이 했었는데, 작년이랑 주제가 똑같이불가사리의 모험 즉 트윙클 이야기거든요작년에도 봤는데 또? 싶기도 했는데앞부분 스토리가 조금 업그레이드되었고초반에 고객이랑 소통하는 부분이더 많아진 해서 육아맘으로서는 더 만족스럽고재미있어진 앵콜 공연 같아서 무척이나 만족스러웠어요 )

>

보러 가기 전에는 언제 보러 가냐고 질문을 하더니나와서는 탐험선이 왜 고장 났냐며 계속 묻기 시작~요즘은 역할놀이에 빠져서 계속 묻는 재미에빠진 터라 같은 질문도 스무번씩은 하는 것 같아요ㅎㅎㅎ 당분간은 아이랑 대화 내용의 절반은 옥토넛이지 않을까 싶어지네요

>

제일 좋아하는 바나클 대장님하고 아들램하고하이파이브 못하고 온 건 좀 많이 아쉽긴 하지만그래도 또 다음 기회라는 게 있으니까기분 좋게 쿨하게 관람 잘 하고 나왔어요! ㅎㅎ지금도 바나클 인형을 안고서 꿀잠자고 있는아들 쭈니군을 위해 동갑내기 친구랑한 번 더 다녀올까 고민 중인데8월 일정 같이 보고 끝나기 전에 스케줄 잡아봐야 할 것 같아요^^

>

여름방학 혹은 주말 나들이 계획 고민 중이신 분들 계시면땡 여름 더운 시간 실내에서 시원하게아이들이랑 즐겁게 관람하고 추억도 쌓을 수 있는 뮤지도 좋은 방법이시지 않을까 싶네요 🙂 그럼 이번주 주말 나들이로 즐기고 온 다른 일상들도 조만간에 소식 또 전해드릴게요!! 다들 굿밤 꿀밤 되세요 :0

.
그룹 소녀시대 리더 태연 동생인 하연이 가수로 데뷔했다. 대한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을 대비해 의약품 완벽 수송 준비에 착수했다. 즉석 떡볶이 프랜차이즈 미월당(美月堂)은 서울 가로수길점, 논현점에 이어 수원 AK플라자 입점을 확정했다고 7일 밝혔다. 가수 에일리가 BJ뜨뜨뜨뜨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설 82년생 김지영이 전미도서상(National Book Awards) 최종 후보에 오르지 못했다. 지난해 7월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 맞대응으로 벌어진 노 저팬(No Japan) 운동 영향으로 뜸하던 일본 서적 출간에 물꼬가 트이는 분위기다.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