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클로 모토벨로 M13플러스 전동킥보드 장기렌탈 / 내돈내산 ­

​드디어 전동킥보드를 주문했다!!!!!이래저래 필요한 일들이 있기도 해서 조금 알아보니 라이클에서는 12개월로 장기렌탈도 가능하고 (12개월 장기렌탈로 하면 계약기간(?)끝나면 내가 인수하는거! 내꺼!) 그래서 큰맘먹고 지름신 강림!​이런거 지름신오면 물건을 바로 받아줘야 하는데 다음날 바로 배송되어서 깜놀!엄청 큰 박스인데 꼼꼼히 포장되어 왔다. 근데 킥보드가 16키로? 정도라 여자 혼자 들기엔 진짜 무겁다. ​난 엄청나게 좋은 것도 필요없고 적당히 가성비 좋은 것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모토벨로 M13 플러스 전동킥보드를 구매했다. (모터 540w, 배터리 13ah) 배터리 한번 완충하면 35-45km 를 갈 수 있는 스펙 정도이다. 모터가 높으면 경사진 곳을 더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는데 내가 이용하는 곳은 평지라서 굳이 더 높은게 필요 없었다.​사실 이거보다 한단계 더 낮은거 살까 했는데, 게다가 내가 산 M13플러스는 잠금기능이 있어서 조금이나마 도난을 예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

>

​*자세한 제품 설명은 여기

​​

>

>

​스티로폼으로 꼼꼼히 배송되어왔다.16키로? 넘는 무게라 진짜 무거워서 택배기사님이 고생하셨겠다ㅠㅠㅠ여자 혼자 들고 개봉하기엔 좀 힘들 수 있으니 도움을 받는것이 좋겠다. ​

>

​이렇게 접을 수 있어서 장기간 안 쓸때 보관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 ​​

>

​​킥보드 중간 중간 스티로폼 꼼꼼한 포장 :)​아! 근데 이거 오자마자 탈 수 있는게 아니고 간단한 조립을 해야한다. 조립법은 설명서도 오긴 하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자 이제 나가서 라이딩을 즐거볼까나 ​다행히 제품이 절반정도 충전이 되어있어서 바로 라이딩 고고싱 ♡​

>

​앙증맞은 킥보드 키다. 2개가 배송되어옴! (근데 벌써 1개 잃어버림!ㅠㅠㅠ)​킥보드 키에는 잠금장치가 있어서 잠금 버튼을 눌러 세워놓으면 누가 킥보드 만지면 삐용삐용 시끄럽게 울린다. 킥보드 도난 진짜 많던데.. 시끄럽게 울려주면 도난을 조금이라도 예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안심이다. ​

>

​짜잔 ~​

>

​모토벨로 전동킥보드 구매에 맞춰서 헬멧도 구매했다ㅋㅋzz​서초구에서는 헬멧 안쓰면 걸리던데, 그게 전국적으로 단속하는 건 아니지만 안전을 위해서 헬멧도 필수이다!​그리고 정부에서 전동킥보드를 ‘자전거 등’으로 보는 도로교통법이 개정되어서 12월부터는 만 13세 이상이면 면허 없어도 전동킥보드를 탈 수 잇다! ​하지만 위험하니 안전장비는 필수~!!​

>

​​아직 내 차도 없는데 내 첫 차? 붕붕이가 생김!신나다아

>

​계기판에서 속도나 시간, 배터리 잔량을 보여주고 옆에 전원 on/off 를 할 수 있다.​사실 킥보드 타고 다니면서 잘 안보게 되지만.ㅎㅎ​

>

​​

>

​이거 뭐죠… ? 라이클에서 12개월 렌탈이 가능한데.. 포스팅하려고 들어가보니 지금 첫달 무료쿠휴대폰이 있네… 나는 이벤트 하기 전에 사버려서 쿠휴대폰은 이용도 못했다. 아쉽다…​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씽씽 달릴 수 있다. 해피해피유용히 이용해보자!​​내가 구매한 정보는 여기 많은 전동킥보드들을 확인할 수 있다. 🙂

​#전동킥보드 #라이클 #내돈내산 #소확행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